언론보도

[창업이슈] 북카페 창업 브랜드 벌툰, 2월 한정 만화카페 창업 혜택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벌툰 작성일19-01-31 16:15 조회40회 댓글0건

본문

d88c041f15b3830f285c6d8f884bbd2a_1548918

 

 

 

추운 날씨에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실내놀이터가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겨울방학을 맞이한 학생들과 추위를 피해 따뜻한 실내에서 다양한 놀이거리를 이용하고자 하는 커플과 가족들로 연일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만화카페 브랜드 벌툰에서는 약 2,000만원 상당의 ‘2019년 2월 한정 만화카페창업 패키지’를 공개해 북카페 창업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북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에서 2월 한정으로 제공되는 창업패키지 내용으로는 SNS마케팅 3개월 무상지원과 함께 블로그, 네이버 파워링크 및 현수막 등 온오프라인 기본 홍보비를 지원하며 교육비, 가맹비, 물류보증비는 모두 전액 무료이다.

 

또한 복합문화공간 완성을 위한 마사지기계와 인기보드게임 무상지원, 업체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도서프로그램 제공 그리고 도서 도난방지기계, 휴대폰 충전 케이블을 지원, 고객들에게 인기만점인 벌툰 캐릭터쿠션과 피규어 지원 등을 포함하여 약 2,000만원 상당의 총 12가지의 창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러한 벌툰의 창업혜택인 2월 한정 만화카페창업 패키지 공개 이후 이를 확인하고 혜택을 누리려는 예비창업자들의 사업설명회 신청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벌툰은 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먹거리, 놀거리를 함께 제공하여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 수 있도록 하여 매출이 증가한다는 특징에 안정적인 매출이 보장이 되고, 특히 젊은 층에서는 이색 데이트 코스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인기 개그맨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은 사실 작년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본사에서는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무료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벌툰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와 같은 실질적인 창업 정보와 온, 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도 추가 증정해 주고 있다.

 

특히,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사업설명회에서는 실질적인 창업 정보와 함께 1:1 무료창업컨설팅을 제공하고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약 2,000만원 상당의 2월 북카페 창업 혜택 공개 직후 벌툰 창업 및 사업설명회에 대한 관심이 증폭하여 이미 설명회 신청건수가 100명을 넘어섰다"며 "다만, 본사에서 열리는 무료사업설명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30명까지만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참여를 원하면 빠르게 신청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보기 :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3652#09n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