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뜨는 핫플레이스'만화카페 벌툰',이색데이트 코스로 연일 인기 만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벌툰 작성일19-05-03 13:01 조회33회 댓글0건

본문


165e875246efb47fab9927abb99f3aa8_1556856
▲ 사진=만화카페 벌툰 제공

최근 들어 일반적인 데이트보다는 색다른 데이트코스를 찾는 비율이 계속해서 늘어나면서, 이색데이트 장소선정을 위해 연일 모바일 검색 및 SNS 검색량이 늘고 있다.

특별한 추억이나 경험으로 단순히 연인간의 여가 활동을 넘어 일상 속 스트레스를 잠시 내려놓고 힐링할수 있는 곳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만화카페 벌툰이 SNS상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

예전에는 만화책을 보면서 간단하게 라면, 과자를 먹는 만화방 개념이었다면 만화카페 벌툰은 카페와 만화방이 합쳐진 복합문화공간으로 만화책을 보면서 식사, 음료, 디저트까지 먹을 수 있고 다양한 오락게임과 보드게임을 즐기면서비치된 마사지기계로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만화카페 벌툰은 1시간 2,400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에 만화책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추억의 오락게임, 힐링 할 수 있는 마사지기까지 특허받은 벌툰 소굴방에서 즐길 수 있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제대로 타고 있다.


   
165e875246efb47fab9927abb99f3aa8_1556856
▲ 사진=인스타그램 이용자 sojungsogood제공

SNS상에서는“구하기 힘들어서 못봤던 만화책, 드디어 벌툰에서 다 봤다!”, “요즘 SNS에서 핫하다고 해서 와봤는데 정말 대박! 만화책부터 마사지, 오락게임기까지 다 있음가성비 대박!”, “식당인지, 만화카페인지 헷갈릴 정도로 일반 식당보다 더 맛있었다” 등등 만화카페 벌툰에 대한 고객들의 솔직하고 긍정적인 평이SNS에 올라오면서, 벌툰의 뜨거운 인기는 계속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벌툰 본사 관계자는 “요즘 연인들이 특별하면서도 편하게 시간을 보내는 공간으로 만화카페 벌툰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가격도 2,400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에 만화책도 볼 수 있지만 함께 오락게임도 즐길 수 있고, 마사지기까지 즐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인 데이트코스로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 요즘은 커플, 친구 단위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고 있어 주말만 되면 무조건 만석이 되고 있는 상황” 이라고 밝혔다.

전국에 약 70개 매장을 보유한 만화카페 벌툰은 차별화된 독특한 벌툰만의 디자인적 요소와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놀거리, 음식 맛 그리고 벌툰을 방문한 고객들의 솔직하고 긍정적인 후기들이 SNS상에서 긍정적인 시너지효과를 이뤄서 주말에는 무조건 대기를 해야만 들어갈 수 있을정도라고 전했다.

현재 만화카페 벌툰은 이러한 열풍에 보답하여 5월 7일(화) 오후1시에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만화카페 벌툰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사장님들을 위해 무료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선착순 30명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만화카페 벌툰 공식 홈페이지에서 빠르게 신청을 해야 초대장 발송이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