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먹방, 일상 유튜버들의 핫한 콘텐츠, ‘만화카페 벌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벌툰 작성일19-07-12 17:53 조회35회 댓글0건

본문

 

 

54b230f8b92c78354b34c4ba945e8e46_1562921

 

 

 

최근 유튜브 시장의 열기가 식지 않는 가운데 국내에서는 많은 유튜버들이 먹방, 힐링, 데이트 등의 주제로 다양하고 많은 일상 영상들이 활발히 제작되어 올라오고 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한 홍보는 특히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파급력이 높아서 자사 브랜드나 제품을 알리는 도구로 유튜브 마케팅이 성행하고 있다. 

 

만화카페 벌툰도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등 SNS채널을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벌툰은 만화책 뿐만 아니라 오락게임, 보드게임, 발마사지기,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로 인해 인기를 끌고있는데 이러한 요소들이 포함된 유명 인플루언서들의‘만화카페 체험 후기’ 컨텐츠들은 현재 소비자들에게 큰 홍보효과를 얻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더불어 지난 주에 선정된 ‘만화카페 벌툰 대학생 서포터즈’ 20인도 벌툰 홍보를 함께할 예정이다. 

 

인기 유튜버‘하니얌’은 벌툰 영상이 올라가고 하루만에 조회수가 약 5천회를 넘어갈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고 전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만화카페 벌툰 가봤는데 저도 너무 좋았어요~”“요즘 SNS에 벌툰이 핫하더라구요”“저도 나중에 꼭 벌툰 가봐야겠네요!” 등 관심을 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만화카페 벌툰은 1시간 2,400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에 만화책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추억의 오락게임, 힐링 할 수 있는 마사지기까지 귀여운 벌툰 소굴방에서 즐길 수 있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제대로 타고 있다.

 

현재 만화카페 벌툰은 서울을 비롯해서 경기도, 인천, 전라도, 강원도, 제주 등 전국 곳곳에 매장을 두고 있어 누구나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내가 원하는 만큼 즐길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만화카페 벌툰은 서울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7월 15일(월) 오후1시 선착순 30명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만화카페 벌툰 공식 홈페이지에서 빠르게 신청을 해야 초대장 발송이 가능하다.

 

만화카페 벌툰 본사는 21년 경력의 오래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다.   

 

기사보기 :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427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