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카페창업 대안 만화카페창업 벌툰! 사업설명회에서 2020년 신상인테리어 직접 볼 수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벌툰 작성일20-04-02 16:09 조회26회 댓글0건

본문

 

160c1bd17ea330c59f6cd1baa4537f3d_1585811

 

경기불황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창업시장에 뛰어들면서 현재 프랜차이즈 시장은 포화상태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나 카페창업의 경우 쉽게 도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보니 하루에도 수십개씩 카페가 생기고 없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래서 요즘은 차별화가 없거나, 경쟁력이 부족한 일반 카페는 살아남기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이다. 아무래도 일반카페의 경우 음료 1잔당 계산으로 고객이 오래있을수록 회전율이 낮고 매출이 저조하다. 특히 대형 프랜차이즈 (스타벅스, 투썸, 이디야 등)들이 독점하고 있는 상황이라 소형 카페로는 답이 없는 실정이다.

 

 

이에 카페창업을 대안할 만화카페창업이 요즘 카페를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만화카페창업의 경우에는 시간당 요금으로 계산되다 보니 고객이 오래 머물수록 매출이 높아지는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추가로 커피와 음식까지 시켜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라 일반카페보다 2~3배 이상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고수익 창업아이템이다. 특히 아직까지 대형 프랜차이즈 독점이 없어 어떤 상권에 들어가도 쉽게 성공하여 자리잡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그 중 박명수가 대표모델로 활동중인 만화카페 ‘벌툰’이 요즘 SNS상에서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 고객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만화카페 벌툰

만화카페 벌툰은 만화책은 물론 오락기, 보드게임, 마사지기와 같은 다양한 놀거리 컨텐츠를 커피,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카페 공간이다.

 

 

이미 고객들 사이에서도 ‘데이트로 적합한 카페’, ‘예쁜 카페인테리어’, ‘놀거리가 많은 곳’으로 알려진 브랜드로 주말에는 줄을 서서 들어갈 정도로 핫하다. 그러다보니 SNS상에서도 유명 유튜버, 인플루언서들도 방문하여 벌툰에서 먹방 컨텐츠를 촬영하거나, 데이트하는 모습들을 업로드하여 백만 조회수가 넘어갈 정도로 고객들에게 크게 사랑받고 있다.

 

 

 

160c1bd17ea330c59f6cd1baa4537f3d_1585811

 

◆ 예쁜 2020년 신상인테리어로 주목받고 있는 벌툰

특히 2020년 `파리지앵` 신상 인테리어가 오픈되면서 고객들 반응이 예사롭지 않다. 신상인테리어는 벌툰에 방문하는 연인들에게 한번쯤 가 보고 싶은 프랑스 파리에서 느낄 수 있는 낭만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만들어진 컨셉이다.

 

 

전체적인 색감은 네이비 컬러를 기반으로 베이지 계열의 색감을 더해 밤이 오기전의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파스텔컬러를 사용하여 생동감 있는 분위기와 특유의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제공하여 고객들이 벌툰 매장 방문시 사진을 찍어 갈 수 있는 포인트가 된다는 평이다.

 

 

2020년에 벌툰을 오픈한 가맹점들은 파리지앵 신상 인테리어로 오픈하고 있으며 벌툰 본사 관계자는 대부분이 인테리어 만족도가 높아 계약으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 매장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 개최!

신상인테리어 출시로 고객들의 방문이 많아짐에 따라, 벌툰을 창업하고 싶어하는 예비점주들도 많아져 신상인테리어를 직접 보면서 창업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매장 이색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재 벌툰은 2020년 신상인테리어 파리지앵 컨셉으로 매장을 오픈한 벌툰 매장에서 4월 7일(화) 오후1시, 이색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실제 벌툰 가맹점들의 매출부터 순수익, A급 점포추천, 일반 카페와 다른점 등 인터넷에 없는 고급 창업정보들을 무료로 제공 할 예정이라 한다.

 

 

또한 매장에서는 만화카페 벌툰의 대표적인 콘텐츠라 할 수 있는 만화책, 마사지기계, 오락기 그리고 인기메뉴 시식 등 직접 체험해볼 수 있고 예비창업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더 향상될 수 있다는 의견이다.

 

 

또한 만화카페 벌툰 이색사업설명회에 방문해주시는 예비창업자분들께서 위생적인 설명회를 들을 수 있도록 청결한 환경유지를 위해 손소독제 배치, 매시간 매장내부청소를 진행하며 위생강화에 철저히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 사업설명회 참관시 800만원 추가 창업혜택 증정

또한 4월 7일(화) 오후1시 벌툰 실제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색 사업설명회를 방문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총 17가지 창업혜택에서 추가로 800만원 상당의 추가창업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만화카페창업 대표브랜드 벌툰은 전국에 약 70개 이상의 가맹점을 개설하였으며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무료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의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외에 아이센스리그PC방,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기사 바로가기 : https://view.asiae.co.kr/article/20200402145545533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