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박명수가 선택한 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예비사장님들을 위한 7월 창업혜택 대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벌툰 작성일20-06-30 16:18 조회36회 댓글0건

본문

28c2a2339b466c136b552e20f24e0157_1593501

 

 

 

 

카페창업 대표브랜드 벌툰이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박명수가 대표모델로 활동 중인 카페창업 벌툰은 1시간에 2,400원이라는 비용으로 만화책, 오락기, 보드게임, 마사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요즘은 넷플릭스까지 벌툰에서 만나 볼 수 있어 이미 젊은 층에는 핫플레이스로 알려졌으며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브랜드이다.

 

- 카페창업 벌툰에서 준비한 7월 창업혜택

 

벌툰은 7월 맞이하여 카페를 준비하는 사장님들을 위해 총 17가지 창업혜택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기본 창업혜택에는 신상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비용 2,500만 원 면제, 키오스크 세트 지원, 보드게임 지원, 인기도서 가판대 지원, 가맹비 100% 지원, 교육비 100% 지원, 물류 보증금 100% 지원, 오토 다리 마사지기 5대 지원, 오픈 전 홍보 현수막, 오픈 후 오픈 현수막 지원 등 카페 벌툰 오픈 시 예비창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창업혜택들이 제공된다.

 

많은 창업혜택 중 주목해야 할 혜택은 바로 인건비 상승에 대비할 수 있는 '키오스크 세트 지원' 이다. 카페창업 대표 브랜드 벌툰은 인건비가 들지 않는 키오스크 무인기계를 입구에 도입해 연간 약 30,000,000원의 인건비 절감 및 직원 1명으로도 운영이 가능한 만화카페 시스템을 구축했다.

 

- 만화카페창업의 매출이 높은 이유!

 

만화카페는 일반카페와 수익구조가 다르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일반카페의 경우 고객이 음료 1잔을 계산하고 오래 앉아 있을수록 회전율이 낮아져 매출에도 크게 영향을 끼치다 보니 우후죽순 생겨나는 일반 카페들의 폐업률이 높다.

 

그러나 시간당 요금으로 계산되는 만화카페는 고객이 오래 머물수록 매출이 높아지는 구조로 되어 있다. 또한, 고객이 만화카페에 머무르면서 추가로 커피와 음식까지 시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높은 매출의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카페창업 대안으로 알려졌다.

 

 

 

 

 

28c2a2339b466c136b552e20f24e0157_1593501



 

- 벌툰의 인기 비결, 바로 인테리어!

 

많은 브랜드 중 만화카페 벌툰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단연 인테리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20년 출시된 `파리지앵` 신상 인테리어는 SNS상에서 고객들 후기로 예쁜 인테리어가 소개됨은 물론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리지앵은 유럽 파리를 연상케 하는 고급 인테리어로 여행 속에서 느낄 수 있는 힐링을 만화카페 벌툰에서 함께 즐길 수 있게 만들어진 컨셉이다. 전체적으로 네이비 컬러를 기반으로 베이지 계열의 색감을 더해 밤이 오기 전의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파리 상점가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파스텔컬러를 사용하여 생동감 있는 분위기와 특유의 따스함을 제공한다.

 

해당 인테리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벌툰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로드된 영상 속에서 고급스럽고 예쁜 인테리어의 장면들이 비치면서 유튜브 구독자, 창업자 그리고 매장을 이용하는 실제 고객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매장 사업설명회 개최, 소규모로 진행!

 

카페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사장님들을 위해 벌툰은 신촌점 매장에서 직접 소규모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업설명회에는 직접 판매 중인 먹거리 시식, 인증샷 이벤트, 실제 매장체험 등 재미난 이벤트적인 요소들이 첨가된 프로그램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 카페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꼭 한 번쯤은 방문해봐야 할 사업설명회’로 인지도가 높은 사업설명회다.

 

 

또한 만화카페 벌툰 사업설명회를 방문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총 17가지 창업혜택에서 추가로 800만원 상당의 추가창업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만화카페 벌툰은 예비창업자들의 위생적인 설명회를 위해 손 소독제 배치, 매시간 매장 내부청소를 진행하며 위생 강화에 철저히 신경을 쓰고 있다.

 

한편 만화카페창업 대표브랜드 벌툰은 전국에 약 70개 이상의 가맹점을 개설하였으며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무료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의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외에 아이센스리그PC방,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꼬치의 품격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기사보기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063000074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