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넷플릭스 보는 춘천카페 ’벌툰’, 박명수 데이트 카페로 입소문이 자자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벌툰 작성일20-09-03 14:55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cb796dfe500d2c2aa93b613f477f3790_1599112
 

 

올여름 가까운 여행코스로 춘천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휴양지나 도시 외곽의 탁 트인 카페에서 커피와 함께 여유를 즐기는 ‘카캉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예쁜 인테리어의 카페에서 맛있는 먹거리를 먹으며 데이트할 수 있는 즐길 요소가 가득하기 때문이다.

 

 

이처럼 카캉스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유명 명소들이 많은 춘천에서 주목을 받는 카페가 있다. 바로 만화카페 벌툰이다. 춘천 카페 ‘벌툰’은 1시간에 2,400원이라는 비용으로 만화책부터 넷플릭스, 마사지기, 오락기, 보드게임까지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춘천의 지역 상권은 남녀 데이트를 할 만한 공간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다양한 먹거리와 놀 거리 콘텐츠를 구비하고 있는 벌툰이 ‘춘천 데이트코스’로 급부상하면서 연일 상위권 매출은 물론 춘천 CGV 인근 오프라인 매장 중에서도 단연 독보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춘천 데이트코스’로 급부상한 벌툰이 손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비결은 '넷플릭스방'에 있다. 벌툰 매장 안에는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영화 방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한 끼의 식사를 하며 연인과 함께 재미있는 영화를 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10대부터 2030세대의 커플들에게 잘 통하고 있다.

 

 

마치 유럽 여행을 온 듯한 알록달록한 파리 감성의 벌툰 인테리어는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SNS상에서도 “벌툰 인테리어 너무 예뻐요~”, “인테리어 맛집 아닌가요!” 등 긍정적인 반응 후기들이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다. 춘천 벌툰의 인테리어는 유럽풍 ‘파리지앵’으로 파리 여행 속에서 느낄 수 있는 힐링을 만화카페 벌툰에서 함께 즐길 수 있게 만들어진 컨셉이다.

 

또한, 벌툰 매장 입구에는 무인 키오스크를 설치해서 고객들은 편하게 키오스크를 통해 음료와 먹거리들을 주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는 인건비를 줄일 수 있어 서로 윈윈하는 효과를 얻고 있다.

 

 

cb796dfe500d2c2aa93b613f477f3790_1599112
 

현재 춘천카페 벌툰의 인기에 힘입어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사장님들도 실시간으로 창업 문의를 남겨주고 있어 벌툰 본사는 9월 9일(수) 벌툰 매장에서 직접 소규모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설명회는 실제 매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예쁜 인테리어부터 먹거리, 즐길 거리, 무인 키오스크 등등 다양한 체험코스를 제공하여 카페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가 담겨있다.

 

벌툰 관계자는 “벌툰 사업설명회를 방문해주시는 예비창업자분들께서 위생적인 설명회를 들을 수 있도록 청결한 환경 유지를 위해 방문자 전원 마스크착용, 비접촉식 발열체크 후 입장, 손 소독제 배치, 매시간 매장 내부청소를 진행하며 위생 강화에 철저히 신경을 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9월에는 카페 준비하는 창업자들을 위한 17가지 창업혜택을 제공한다. 창업혜택에는 신상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비용 2,500만 원 면제, 키오스크 세트 지원, 보드게임 지원, 인기도서 가판대 지원, 가맹비 100% 지원, 교육비 100% 지원, 물류 보증금 100% 지원, 오토 다리 마사지기 5대 지원, 오픈 전 홍보 현수막, 오픈 후 오픈 현수막 지원 등 북카페 벌툰 오픈 시 예비창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창업혜택들이 제공된다.

 

한편 만화카페창업 대표브랜드 벌툰은 전국에 약 70개 이상의 가맹점을 개설하였으며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무료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의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외에 아이센스리그PC방,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꼬치의 품격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