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불황 속 창업 POINT ‘1등 기업으로 창업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벌툰 작성일20-11-25 15:43 조회22회 댓글0건

본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코로나19 확산세가 점차 거세지고 또다시 수도권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되면서 대규모 확산 위험이 매우 우려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미 코로나 장기화 사태에 직면하면서 경기 불황은 가중되고 있지만, 한순간 설 자리를 잃어버린 직장인이나 예비 창업자들은 이러한 불황 속에서도 창업 전선에 뛰어들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코로나가 진정될 것이라는 일말의 기대감을 갖고 있었던 때야 창업을 미뤄왔지만 앞으로 얼마나 지속될지도 모르는 상황에 창업을 계속 미룰 수는 없는 일, 예비 창업자들에게 이제는 선택의 시간이 다가왔다. 하지만 창업에 있어 가장 먼저 준비할 창업 아이템 선택은 성공과 실패의 가장 큰 요인이기에 어렵기만 하다.


 

경기 불황에도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남다른 경쟁력을 겸비한 아이템, 이것이야말로 불황 속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기본 중에 기본인 것이다. 더불어 코로나19가 불러온 언택트 시대를 위기로 생각하기보다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차별화 전략을 세운다면 분명 흔들림 없이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다.

llKjZhE8fx6IdCW0p1X4_2JKXQfI9lf19qlWu_BM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과 소비자의 니즈는 급변하고 있고 변화를 빠르게 캐치한 사람만이 무한 경쟁에 놓인 창업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다. 이 가운데 경쟁력과 차별성을 모두 갖춘 프랜차이즈 만화카페 벌툰이 언택트 시대 맞춤형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만화카페 벌툰은 ‘만화카페니까 만화책만 읽는다’라는 선입견을 깨뜨렸다.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인기몰이 중인 만화카페 벌툰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먹거리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어 SNS에서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기사 보기: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984940?ref=nave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화살표